본문 바로가기
그냥 곳

남양주 부대찌개, 친절한 식당 대창옥

by 양림이 2021. 1. 25.
728x90
반응형

남양주 부대찌개, 대창옥

 

눈이 펑펑 오던 날

하얀 눈을 보니 뜨끈한 국물이 땡겨 찾아간 대창옥

 

메뉴는 부대찌개다

 

전에 엄청 맛있게 먹었던 '큰손식당'을 갈까 했는데

눈이 많이 와서 집근처 '대창옥'으로 가보기로 했다

 

 

메뉴판

부대찌개 2인 주문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테이블에 앉게 되어 있다

 

테이블마다 아크릴 가림판이 설치되어 있었다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바닥이 차가우면 어쩌나 했는데

바닥이 따끈따끈

신발 벗고 먹어도 발이 시렵지 않았다

 

여기가 남양주시청 제2청사 근처에 있어

7시쯤 되니 야근하는 공무원들이 저녁 먹으러 속속 방문했다

분명 5인이상 집합금지일 때인데

공무원들 8명이 왜 한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시는 지?

그럴꺼면 공무원 티를 내지 말지 참

 

맛있었던 반찬

깍두기, 콩나물 둘 다 맛있었다

 

부대찌개

떡, 당면, 라면이 기본으로 조금씩 들어가 있다

 

당면이 적은 것 같아 당면사리 추가

 

부대찌개 보글보글

728x90

대창옥 부대찌개는 국물에서 떡볶이 양념맛이 살짝 났다

진하고 매콤한 국물

먹다보니 김치가 더 들어가면 좋겠다 싶었다

 

당면은 통통해서 늦게 익고 잘 안 씹히는 당면이었다

당면이 라면이랑 비슷한 속도로 익는다

맛있는 당면은 아니어서 사리를 추가한다면 라면사리로 추천!

 

★맛있게 먹는 먹팁 하나★

라면과 당면을 동시에 건진 다음

반찬으로 나온 콩나물을 곁들여 먹으니 맛있었다

콩나물이 아삭아삭하고 슴슴해서 면발 식감이랑 잘 어울림

 

여기가 '큰손식당'보다 후기가 더 많아서 기대했는데

역시 입맛은 사바사

우린 큰손식당이 훨씬 맛있었다

둘 다 맑은 국물의 의정부식 부대찌개를 좋아해서 그런가보다

[맛있는 곳] - 남양주 부대찌개, 깨끗하고 깔끔한 국물의 큰손식당

 

남양주 부대찌개, 깨끗하고 깔끔한 국물의 큰손식당

남양주 부대찌개, 큰손식당(큰손부대찌개) 2020년 11월 1일 방문 소파에 널부렁 티비 채널을 돌리는데 유퀴즈 재방송을 한다 부대찌개를 사랑하는 외국인이 나왔고 부대찌개 영상이 막 나오면서 "

yanglim.tistory.com

 

사장님과 종업원분들이 친절하셨던 대창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