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곳

연남동 잇다프로젝트, 미나리파스타 먹어보기

by 양림이 2021. 6. 17.
728x90
반응형

연남동 레스토랑, 잇다프로젝트

 

 

내가 가장 좋아하는 봄나물은 미나리다

나의 사랑 미나리♡

그런 미나리로 파스타를 만드는 곳이 있다고한다

궁금증 자극

 

연남동에 위치한 잇다프로젝트

 

 

 

 

외관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다

반려동물이 있다면 야외에서 식사가능하다

 

 

식당 내부

테이블은 네개 정도가 있고

아담하고 아기자기하고 산뜻하면서 밝은 분위기

 

화장실도 엄청 깨끗하다

 

 

메뉴판

728x90

미나리파스타 먹어야지 하고 갔으나

막상 메뉴판을 보니 마음이 흔들흔들

 

통영산 멍게오일 파스타도 궁금하고

보타르가(숭어알) 파스타도 궁금하다

 

그렇게 메뉴판을 한참이나 바라봤다고 한다...

 

정신차리고

처음 계획대로 미나리파스타를 주문하고

하우스와인도 한잔 주문했다

 

 

식전빵과 와인

와인 맛있었다

후에 큰 역할을 하는 화이트와인

 

 

미나리파스타 나왔다!!!!

우와

쪽파가 산더미처럼 쌓여있어 1차 당황

생각보다 색깔이 훨씬 더 초록초록해서 2차 당황

 

 

앞에 놓이는 순간부터 풀내음이 물씬 난다

향긋한 풀냄새

미나리향기 아니고 풀향기다

 

전체를 골고루 섞어 먹으라고 하셨다

 

 

한입 먹어볼까나

기대보다 미나리맛이 많이 나진 않았다

엄마가 미나리 무쳐주는 것처럼 강력한 미나리향을 기대했는데 약간 아쉽

미나리맛이라기 보단 풀맛에 가깝다

 

간은 심심하다

싱거운데 풀맛이다보니 이거 호불호가 굉장하겠군 싶었다

거의 민초급 호불호이지 않을까?

 

 

새우랑 관자도 듬뿍 들어있었다

전반적으로 재료를 아끼지 않으시는 느낌!

 

되게 싱거운데 올리브오일도 많이 들어있어 먹다보면 살짝 느끼하다

그 때 와인이랑 알타리무피클을 먹으면 느끼함을 싹 잡아준다

그럼 또 후루룩 먹을 수 있음!

와인이나 탄산은 아마도 필수

 

여기 알타리무피클이 되게되게 맛있다

알타리무로 만들어서 식감도 좋고

일반 피클보다 덜 시큼하고

백김치 비스무리하기도 하면서

묘하게 참 맛있었다

먹어보니 왜 따로 판매하시는 지 바로 납득

 

 

장담하건데

여긴 j 스타일은 아니다

초딩입맛인 j한테 저 풀맛 파스타를 권했다간...ㅋㅋㅋ

 

초딩입맛, 자극적인 맛 좋아하는 분들은 여기 가시면 안됩니다

 

슴슴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추천

궁극의 건강한 맛이다

사찰음식보다 더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

 

연남동 잇다프로젝트 

 

 

 

(연남동 베이커리 투어 후기)

[맛있는 곳] - 연남동 베이커리, 호라이즌16, 에뚜왈, 연남동그라미

 

연남동 베이커리, 호라이즌16, 에뚜왈, 연남동그라미

연남동 베이커리, 호라이즌16, 에뚜왈, 연남동그라미 연남동을 휩쓸고(?) 오겠다 맘먹고 외출한 날 계획한 곳들 중 유일하게 대기가 있는 호라이즌16부터 방문했다 오후12시에 오픈하신다 15분

yangli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